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구매가능품목 무엇이 있을까요? 

꿈자람카드잔액조회

꿈자랑카드란 저소득층 자녀들에게 급식을 지원하기 만들어졌습니다. 급식비 지원이 목적인 카드로 횟수, 금액, 사용실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잔액조회 또한 물론 가능합니다. 


아동급식전자카드는 편의점 및 가맹점 스티커가 부착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가맹점에서의 식사나 식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식품 구매시에는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품목만 가능하며 각 시군구별로 1일 사용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잔액, 이월, 소멸 등은 각 시군별 정책별로 다르기 때문에 각각 읍/면/동사무소에 확인하는 것이 빠릅니다. 

꿈자람카드 분실시에는 주소지의 읍/면/동사무소에 문의한 후 재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꿈자람카드잔액조회

지금 소개하는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사이트는 위의 사진처럼 부산, 경남양산, 충남공주/보령/예산/서천/부여/태안 지역의 아동급식카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외의 지역은 주민센터로 문의해야 합니다. 



꿈자람카드잔액조회

잔액조회를 위해서는 로그인을 먼저 해도 되며 오른쪽의 포인트 잔액조회를 클릭해도 됩니다. 




꿈자람카드잔액조회

포인트 잔액조회에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당월부여한도와 사용금액, 잔액이 표시되며 꿈자람카드의 상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꿈자람카드가맹점조회

가맹점은 어디인지를 검색하고 싶다면 상단의 가맹점 조회를 클릭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꿈자람카드가맹점조회

꿈자람도 라는 곳이 어디인지 궁금해서 꿈자람도 꿈자람시로 검색했더니 위와 같이 가맹점이 검색되어 나옵니다. 

꿈자람카드잔액조회

꿈자람카드라는 이름은 공주/보령/예산/서천/부여/태안에서 부르고 부산은 행복드림카드, 양산은 희망양산카드라 부르고 있습니다.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하는 방법을 보셨는데 이 카드로는 쌀, 봉지라면, 빙과류, 담배류, 주류, 쌀, 과자, 탄산, 커피 그리고 휴지나 세제, 샴푸, 비누 등 식품이 아닌 것들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만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