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프린세스를 세일러전사로 그려낸 이 일러스트...

Frachea Rannak라고 하는 외국 아티스트가 이런 시도를 했었어요~

 

 

세일러문을 아주 좋아라하는 사람이라

그 사람의 페이스북페이지에도 세일러문을 모티브로 한 창작일러스트가 가득한데

작년에 이런 일러스트를 그린 것을 우연찮게 보게 되었네요.

 

 

겨울왕국때문에 디즈니 작품을 몇개 보다가 이것까지 발견!!

 

신데렐라, 아리엘, 자스민, 백설공주 외에도

주먹왕 랄프의 바넬로피, 토이스토리 시리즈의 제시,

폰카혼타스,웬디,뮬란,아나스타샤등등~~

 

디즈니 캐릭터와 세일러문 전사들의 코스튬을 정말이지 너무 멋지게 배합시켜놨어요~~

조만간 엘사와 안나도 나오겠죠??

 

 

원본링크

 

 

 

 

 

지금 집에는 올레티비를 보는데 겨울왕국을 보려니 가격이 두개가 있더라구요

 

만원하고 18900원하고...

 

한정판 머그컵을 준다네요..ㅋㅋㅋ

 

나 저거 봐야지~하다가 엄마한테 쥐어박혔습니다.

 

컵은 뭐할라고~~~~

집에 천지로 널린게 컵이다!!

 

한정판에 약한데..

.한정판 빽은 못사도 컵 하나 받을라고 저거 하나 못보나!!!

 

이번 일욜에 집에서 질러버릴거에요~~쿄쿄쿄

엄마 손에 만원한장 꼬깃꼬깃 접어서 안겨드리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