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좋아요 취소 빨리 눌러서 자취 감추기 


SNS를 하다보면 의도치않게 좋아요 누리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 또한 그런 경험이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에서 의도치않은 좋아요 누른 후 취소 방법 어떻게 하면 될까요? 어떻게 해야 자취 감추기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인스타그램좋아요취소

자신의 계정을 보면 다른 사람들의 글과 사진 동영상 들이 쭉 보이게 됩니다. 쭉쭉 손가락을 올리면서 보다가 전혀 좋지 않은 사진에 좋아요 누른다거나 몰래 숨어서 보고 싶었는데 좋아요 눌러지게 되면 황당하고 돌겠다 싶을 때 있습니다. 




제일 간단한 방법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좋아요취소

하나의 글에 좋아요 눌렀습니다. 그리고 어어어어어 하는 동안 멍 하게 있지 말고 그 하트를 한번 더 눌러주세요. 


인스타그램좋아요취소

바로 하트의 빨간 표시가 사라졌습니다.  이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그러나 내가 보는 곳에서 빨간색 하트가 사라졌다고, 좋아요 취소 되었다고 좋아할 수만도 없는 것이 상대방이 그 알람을 신청한 상태라면 벌써 그 사람에게 당신이 좋아요 눌렀다는 것을 알려줘버렸을 겁니다. 

또는 그 사람이 자신이 받은 좋아요숫자를 눌러서도 누가 눌렀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얼른 빨리 후다닥 취소 눌러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자취를 남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좋아요취소


이번 일을 계기로 그냥 실수로 눌러서 취소한 거라면 괜찮지만 안봐야 할 사람의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확인한 거가 들통나는게 싫다면 아예 관계를 끊어버리는 건 어떨까요? 



구질구질하게 자꾸 들어가서 확인하는 자신이 싫지 않나요? 그런 의미로 두번째 방법은 차단하는 것입니다. 상대가 날 볼 수 없게 아예 차단하는 법, 세번째는 내 아이디를 임시로라도 다른 것으로 바꿔서 상대방이 날 못찾게 해 보세요. 마지막으로는 몇시간 정도라도 계정을 비활성화 해서 인스타그램 좋아요 취소 한 것, 또는 몰래 본 자취 감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