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 월회비 2900원 아깝지 않아요 

지금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쇼핑몰은 11번가와 쿠팡입니다. 원래는 거의 11번가를 이용했지만 택배를 항상 경비실 가서 찾아와야하는 불편함이 쇼핑몰을 바꾸게 했습니다. 처음 이용하는 분들 다 그렇겠지만 저 또한 그냥 쿠팡 와우 한달만 써보고 자동결제 취소해야지 했는데 이게 이게 사용하다보니 아주 꿀이더라구요. 




월회비 또한 아주 저렴한데 저처럼 아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사실 이 돈이 정기적으로 매달 빠진다면 아까울 순 있겠죠? 와우 회비 해지하고 싶다면 이 포스팅 따라와 보세요. 쿠팡 홈페이지에서 마이쿠팡을 선택합니다. 

왼쪽으로 보면 마이쇼핑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를 선택합니다. 




저는 매달 25일에 2900원씩 결제가 됩니다. 옆에 결제수단을 확인해보면 저는 쿠팡 쿠페이에 신한, 롯데, 삼성카드 세가지를 등록해 놓고 사용하고 있는데 직접 자신이 선택하지 않으면 가장 최근에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와우 월회비가 매달 자동 결제됩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을 유지하게 되면 다음날 바로 배송되는 로켓배송은 아주 저렴한 거 하나만 사도 무료로 배송됩니다. 하지만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냉동식품 등은 아무리 와우 월회비 내고 있다고 해도 기본 2만원이상 구입해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또한 요즘은 로켓프레시, 로켓와우, 로켓배송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전에는 로켓와우는 없어서 로켓프레시를 주문하면 항상 새벽배송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께서 새벽배송 받는 걸 너무 싫어하시더라구요. 



새벽에 그렇게 놓고 가면 복도식인데다가 통로와 아주 가까운 곳이라 도난, 분실 이런 우려가 있다고 말이죠. 결론적으로는 참 많이 새벽배송 받았지만 한번도 배달사고 없었던 거 보면 동네분들 착하신가봅니다. 아무도 아무것도 안 훔쳐가셨거든요. 



하여튼 로켓프레시나 로켓와우 경우는 오전 10시전에 주문하면 그날 오후 6시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새벽배송은 빼고 이렇게 낮시간에 받는 것으로 주로 선택합니다. 

이 외에도 무료로 반품도 바로바로 되고 쿠팡 쇼핑몰에서 개인 사업자에게 구매한 제품의 반품 등도 원활하게 잘 이루어지더라구요. 

그래도 월회비 2900원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분들이라면 이런저런 모든 혜택을 포기하고 해지하실 거냐고 한번 더 물어봅니다. 이때 쿠팡 로켓와우 해지하기 선택하면 바로 해지됩니다. 구질구질하게 매달리지 않아요~

하지만 저는 쿠팡 와우 월회비 2900원 절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집앞까지 철저하게 배달해 주시고 반품도 깔끔하게 되고 배달사고 없이 주문한 것은 바로바로 다음날 또는 오전에 주문하고 오후에도 받을 수 있어서 차가 없는 뚜벅이에게는 아주 고마운 존재가 바로 쿠팡 입니다.  



한동안 일본계니 어쩌니 말은 많았지만 소프트뱅크의 지원을 받고 있는 것일뿐 완전 일본거는 아니니까요. 쿠팡 망하지말고 계속 이정도 월회비 2900원에 이런 혜택 받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